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 소고기도 무한! 월남쌈도 무한! 샤브샤브 뷔페 [948키친]

by 혁꿀이 2021. 8. 15.
반응형

[948키친 외관]

용산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이곳은 가성비와 맛 모두 훌륭한 샤브샤브 전문점이다. 용산 아이파크몰은 지하철 1호선 용산역에서 매우 가까우므로, 접근성이 참 좋다. 용산에는 숨은 맛집들이 참 많은데 이곳이 그중 하나이다. 무한리필답게,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오는 날이면 배가 빵빵해져 자연스레 단추가 하나둘씩 풀려있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948키친 메뉴]

메뉴는 간단하다. 소고기 샤브샤브훠궈 샤브샤브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택 1 하면 된다. 즉, 육수의 차이만 있을 뿐 모든 것은 같은 셈이다. 기본과 무한으로 나눠져 있는데 인당 3900원을 추가하면 소고기 무한리필이 되므로, 무한리필로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사진 속에 나오는 가격은 인당 기준이며, 어느 것을 선택해도 월남쌈과 샐러드바는 포함이다.

[948키친 샐러드바]
[948키친 샤브샤브 채소 코너]

샐러드바에는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존재한다. 떡볶이, 김말이, 튀김 등의 분식부터 제육볶음, 야끼우동, 타코야키, 탕수육 등의 메뉴들도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초코 퐁듀와 와플, 아이스크림, 탄산음료까지 있는데 이 모든 것이 무한리필이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무엇부터 먹어야 할지 고민이 될 정도로 종류가 다양하다. 샐러드바라고 해서 결코 싸구려 음식이나 맛없는 메뉴들이 아니다. 메뉴 하나하나 맛있다.

[948키친 월남쌈 코너]

샤브샤브와 월남쌈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만족할만한 집이다. 물론 셀프 바이다 보니, 서비스 없이 세팅부터 음식 준비까지 모든 것을 본인이 다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만큼 가성비가 좋다.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샤브 채소나 월남쌈 채소의 종류는 다양하진 않지만, 꼭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되어있어서 부족함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다.

[948키친 소고기]

소고기는 이렇게 한판에 담아져 있는데, 원하는 만큼 마음껏 가져다 먹으면 된다. 열판이고 백판도 괜찮다. 특히, 소고기는 즉석에서 손질을 하여 주시기 때문에 신선한 소고기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신선한 채소를 듬뿍 넣은 소고기 샤브샤브를 즐기다가, 배가 서서히 불러올 때쯤엔 육수를 추가하고 칼국수를 먹는다. 사진 속엔 없지만 칼국수 말고도 수제비나 라면사리도 있으니,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될 것 같다. 채소와 소고기가 농축된 육수의 칼국수라 맛이 없을 수가 없다. 칼국수까지 먹고 남은 자잘 자잘한 육수에 화룡정점 샤브 볶음밥까지 만들어먹으면 기나긴 샤브의 여정이 끝난다. 여정과 함께 터질듯한 배는 덤이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곳은 디저트 코너까지도 제대로이기 때문이다. 초코 퐁듀와 마시멜로우, 와플, 아이스크림 등이 있다. 이 정도면 식고문이라고해도 될 정도이다. 오히려 배가 너무 불러 디저트는 다 즐기지 못했다.

물론 다 같이 먹는 뷔페라 단점도 존재한다. 첫째로, 코로나 시국에 뷔페라는 것 자체가 조금은 걱정되는 것도 사실이다. 당연히 위생장갑을 착용한 상태로 뷔페를 이용해야 하며, 음식을 나를 땐 대화를 하지 말아야 하는 게 원칙이나 제대로 지켜지지 않을 때도 있다. 두 번째는 여러 사람이 함께 즐기다 보니 간혹 위생이 좋아 보이지 않을 때도 있다. 비위생적이라는 얘기는 아니다. 가끔 막 담거나, 조심히 담지 않는 소수의 인원들 때문에 샐러드바나 리필 코너가 더러워 보일 때가 있는데 그게 조금은 아쉽다. 그렇기에 뷔페를 즐길 때면 우리 모두가 1. 조심하며 2. 깨끗하게 식사를 즐겨야겠다.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맛있는 샤브 무한리필을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 [948 키친]에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용산 아이파크몰 [948키친] 총평 (★★★★☆)
●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용산 아이파크몰 서관 5층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전화번호 : 02 - 2012 - 0948
● 주차 : 가능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