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합정, 재방문해도 만족도 100% [야키토리 나루토]

by 혁꿀이 2021. 8. 27.
반응형

[야키토리 나루토] 외관

저번 달에 너무나 만족하여 또다시 방문 합정의 [야키토리 나루토]. 저번 포스팅에서도 알 수 있듯, 필자가 별점 만점을 줬던 집이다. 맛도, 가성비도, 서비스도 다 잡은 별점 만점! ☆☆☆☆☆! 이곳은 합정 부근에 위치하여있으며, 도보로는 10-15분정도가 걸린다. 지하철역에서 접근성은 좀 멀지만, 생각보다 찾아가기에 까다롭진 않다. 일단 이곳을 소개하기 전에, '야키토리'라는 단어를 알고 가야 한다. '야키토리'란 일본어로 '닭꼬치'를 뜻한다. 즉, 이곳은 닭꼬치구이 전문점인셈인데 재미난점은 '오마카세'로 이루어진다는점이다. 그날그날에 따른 신선한 닭 부위가 꼬치로 나온다. 사실 오마카세라고 하기엔 고정된 꼬치들도 있긴 하지만 말이다. 필자가 방문했을땐 첫 번째 오마카세와 두 번째 오마카세 구성이 거의 비슷했었다.

[야키토리 나루토] 세팅

이곳의 테이블 세팅이다. 아기자기한 여러 그릇들과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온다. 밑반찬은 부족하다면 더 요청드려도 되며, 테이블마다는 꼬치통도 있다. 또한 꼬치에 찍어먹을수있는 두 가지 소스가 준비되어있다. 필자는 와사비를 좋아하여, 와사비를 따로 요청드렸다. 테이블에 보이는 봉투는, 마스크 봉투이다. 이런 세심한 배려는 식사하기 전에 기분을 한껏 업시켜준다. 세심한 배려가 나와서 말인데, 이곳의 직원분들은 하나같이 모두 친절하시고 세심하시다.

이곳의 테이블은 크게 일반 테이블과, 카운터석이 있다. 저번 포스팅때는 일반 테이블에서 오마카세를 즐겼었는데, 이번에는 카운터석에서 오마카세를 즐겼다. 확실히 오마카세를 즐길 때는 카운터석에서 즐기는 것이 훨씬 좋다고 생각한다. 카운터석은 우리가 먹을 꼬치가 구워지는 광경을 바로바로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우리는 '오마카세 7쿠시' 메뉴를 주문했다. 1인당 18800원의 7가지 꼬치가 나오는 오마카세 코스이다. 가성비가 꽤 괜찮은 코스라고 생각한다. 참고로,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꼬치집이라 웨이팅은 필수다. 다행인것은, 예약이 가능한 곳이므로 미리미리 예약을 해둔다면 더 빠르게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기존에 주문한 7쿠시 뿐만 아니라 3개의 꼬치를 더 추가하여 총 10 꼬치를 먹었는데, 그중 가장 맛있게 먹었던 3 꼬치를 소개시켜드리려고한다. (참고로 이 사진의 순서는 꼬치가 나왔던 순서랑은 전혀 관계없다.) 첫 번째 사진부터 설명하자면, 첫번째 꼬치는 '우설'이다. 평소 우설을 좋아하는터라, 꼬치집이나 소고기집에 가면 우설을 꼭 시키는 편인데 이곳의 우설도 무난하다. 사실 막 맛있는 우설은 아니지만, 레몬즙을 뿌려서 먹으면 술안주로 좋다. 우설은 조금은 질긴 형태로 나오니, 알아두도록 하자. 두 번째 꼬치는 '59초 소 대창'이다. 이곳의 메뉴엔 '59초 ○○○'처럼, 59초가 붙은 꼬치들이 있는데 그러한 꼬치들은 59초 안에 먹어야 맛있어서 59초 꼬치이다. 즉, 소 대창도 59초 만에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 많이 느끼하긴 하지만, 강추하는 꼬치 중 하나이다. 세 번째 꼬치는 오마카세 코스에서 첫 번째로 나왔던 '59초 생 츠쿠네'이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로 닭고기를 다진 꼬치인데, 육즙이 흐르다 못해 뚝뚝 떨어질 정도이다. 닭고기가 아닌 두부처럼 매우 부드럽고 간이 잘되어있다.

[야키토리 나루토] 보리된장 내장탕

저번엔 계절 돌솥밥인 '고등어 돌솥밥'을 시켜봤는데, 오늘은 술과 한잔 곁들였으므로 '보리된장 내장탕'을 주문하였다. 아무래도 대부분의 꼬치들이 닭고기이고 기름진 부위도 많아(거기다 대창까지 먹었으니) 느끼할만한데 그 느끼함을 사악- 잡아줄 칼칼한 내장탕이었다. 뚝배기 밑에는 초를 켜 둬, 계속 따듯하게 탕을 즐길 수 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하고, 서비스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모든 합이 맞는 가게라고 생각된다. 맛있는 오마카세 꼬치와 함께 달달한 술을 곁들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 '야키토리 나루토'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합정 [야키토리 나루토] 총평 (★★★★★)

●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9길 26

● 영업시간 : 평일 17:00 ~ 22:00 / 주말 16:00 ~ 22:00

● 전화번호 : 02 - 332 - 6835

● 주차 : X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혁꿀이의 [야키토리 나루토]의 첫 번째 포스팅이 보고 싶다면?<<<<<<<<<<

https://you-1124.tistory.com/103

 

☆홍대, 100% 만족 '꼬치 오마카세'의 진수 [야키토리 나루토]

이번 생일을 맞아 근사한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홍대의 [야키토리 나루토]. 생일을 맞아 무엇을 먹을지 고민에 고민을 하던 찰나 결국 찾아가게 된 이곳은, 요 근래 방문했던 식당 중에 가히 최

you-1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