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수내동, 가성비 참치 배달집 [블루핀튜나]

by 혁꿀이 2021. 8. 23.
반응형

가끔은 밖은 나가기 싫지만,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럴 때마다 필자가 시켜먹는, 이번 주에만 두 번을 배달 해먹은 분당 수내동의 [블루핀 튜나]를 소개해보려 한다. 이미 분당에서 무한리필 참지 집으로도 명성이 자자한 이곳은 사산 배달로도 인기가 좋은 곳이다.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블루핀 가성비 세트]로 4만 원대 구성(배달비 별도)에 참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키다시까지 먹을 수 있는 혜자 상품이다. 그럼, 혁꿀이와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블루핀 튜나] 블루핀 가성비 세트

'블루핀 가성비 세트'에는 참치회 40피스 정도와 칠리새우튀김, 무조림, 새우장, 파인애플, 초밥밥 등이 함께 온다. 그야말로 가성비 세트가 맞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메뉴 하나하나 요목조목 들여다볼까나?

무조림과 칠리새우

첫 번째 스키다시와 두 번째 스키다시는 간이 잘 벤 무조림칠리새우이다. 무조림은 푹 익은 참치살과 함께 담겨있는데, 간이 잘 베여 별미이다. 참치회의 기름진 부위를 먹고 느끼할 때면 이 무조림을 먹으면 된다. 그리고 칠리새우는 약 5-6 미가 들어있는데,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맛의 무난한 칠리새우튀김이다. 칠리새우는 만들어놓은지 좀 된듯했다. 바삭함은 적고 눅눅했기 때문이다.

간장새우장

세 번째 스키다시는 '간장 새우장'이다. 제법 살이 통통한 새우가 두 마리 담겨있는 새우장인데, 꽤나 짭조름한 것이 밥을 부르는 맛이다. 새우장은 함께 온 초밥 밥을 곁들여먹으면 간이 딱 맞다. 두 마리밖에 없어서 아쉬웠지만, 하나씩 나눠먹으면 딱 좋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초밥 밥과 백김치, 락교와 생강 무침, 단무지, 무순 등도 함께 온다. 또한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찍어먹을 소스로는 기름장과 간장, 와사비, 참치액젓 등이 온다. 곁들여먹을 것도, 찍어먹을 것도 생각보다 다양해 질리지 않고 맛있게 참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참치의 부위도 다양한 터라 맛있게 참치를 즐길 수 있다. 참고로 참치 부위는 '배꼽 도로, 오도로, 쥬 도로, 가마 도로, 아카미, 황새치 뱃살, 눈다랑어 뱃살'등이 나오는데 무난한 부위들과 고급 부위들이 섞여 나와 가성비가 좋다.

참치와 궁합이 좋은 김도 넉넉하게 6개나 주신다. 이 정도면 배달을 시킨 게 아니라, 가게에서 먹는듯한 착각이 들 정도이다. 참치회와 스키다시까지 다 먹고 나면, 배가 빵빵하다 못해 터질 지경이 된다.

가장 중요한 참치회의 퀄리티이다. 일단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이곳 참치회는 상당히 싱싱하고 해동이 잘되어있다. 배달이지만, 가게에서 먹는 것과 같은 퀄리티의 참치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 대비 상당히 훌륭한 참치라고 말할 수 있다. 마지막 사진처럼, 초밥 밥에 참치를 올려 '참치초밥'을 만들어먹는 것도 생각보다 별미다. 아직 여름이 다 가지 않아, 회를 먹기에 걱정이신 분들은 참치를 드셔 보시라. 참치는 냉동된 상태였기 때문에, 활어회보다는 훨씬 안전하고 걱정 없이 회를 즐길 수 있다. 가성비 좋은 싱싱하고 다양한 참치회를 즐기고 싶은 사람은 이곳 [블루핀 튜나]에 방문하거나 배달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분당 수내동 [블루핀튜나] 총평 (★★★★☆)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200번 길 28 오너스타워
●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매일 17:00 ~ 01:00
● 전화번호 : 050 - 71374 - 9996
● 주차 : 가능
● 휴무 : 매주 일요일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