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박낙소] "장어"무한에 "소고기"까지 무한? 가성비 최강 무한리필 "대박낙소"

by 혁꿀이 2022. 6. 3.
반응형

[대박낙소] 외관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소고기+@" 무한리필 전문점 [대박낙소]이다.
+@란 무엇이냐면, 기본 소고기에 '장어'나 '낙지', '토마호크'를 함께 먹을 수 있는 구성을 뜻한다.
필자의 예전 포스팅을 보면 종종 '소고기 무한리필'에 관한 포스팅을 올렸던 적이 있는데, 이곳은 소고기에다 다른 메뉴까지 리필이 된다.
물론 '무한리필'이라는 한계는 있지만, 그럼에도 제법 만족을 했던 식당이다.

맨 처음 방문했을때 기대를 안 해서인지 만족하고, 이번 두 번째 갔을 때 포스팅을 결심한 [대박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한다.

필자가 방문했던 지점은 '성수점'으로, 지하철 2호선 성수역 1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그럼, 혁꿀이와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대박낙소] 메뉴판

점심특선이라고, 점심메뉴도 존재하지만 이곳을 방문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한리필'을 즐기러 간다.

가장 기본인 소고기만 나오는 구성은 1인 22900원으로 '토시살, 갈빗살, 부챗살, 등심, 우삼겹'등이 나온다.

이러한 구성은 우리가 흔히 볼 수 있는 여느 소고기 무한리필 집의 구성과 언뜻 비슷하다.

소고기를 다 먹고 나면, 전체 부위가 아닌 내가 먹고 싶은 부위만을 리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소고기만 나오는 구성이 아니라 VIP 구성으로 '소고기+@'를 주는 구성이다.

기본 구성에 2천 원을 추가하면(24900원) 장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고, 5천 원을 추가하면(27900원) 낙지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

2인 기준 5만 원이면, 소고기와 장어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셈이다!
필자는 VIP 1번 구성인 '소고기+장어'로 주문하였다. 

[대박낙소] 가게 내부 및 밑반찬 구성

가게 내부 및 인테리어는 여느 고깃집과 다르지 않다.
이곳을 방문할 때마다 좋았던 두 가지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고기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는다는 것과 생각보다 손님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물론, 근처에 회사가 많아 종종 회식팀이 있지만 가게가 제법 넓은 터라 나름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밑반찬은 상추 겉절이와, 양파, 김치, 쌈, 마늘, 고추, 샐러드, 생강, 양파 장아찌 등이 나오며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각종 소스들이 나온다.

장어 세트를 시키면 장어소스도 함께 나온다.

모든 밑반찬은 가게 내부에 위치한 셀프바에서 마찬가지로 무한대로 리필이 가능하다.

반응형

[대박낙소] 소고기

주문을 하면 곧바로 '소고기 한상' 차림이 나온다.

토시살, 갈빗살, 부챗살, 등심, 우삼겹 총 5가지 부위가 나오는데, 사진에서 볼 수 있다시피 고기의 질이 제법 괜찮다.

마블링도 좋고 한눈에 봐도 신선해 보인다.

우삼겹을 제외한 부위는 프라임 등급의 생고기로 제공된다.

맛에 민감하지 않고, 소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만족할만하다고 생각된다.

[대박낙소] 장어

장어는 한 마리가 통째로 나온다.

리필을 할 때마다 한 마리씩 추가로 나온다.

필자는 이곳이 이번에 두 번째 방문인데, 장어의 상태는 조금은 기복이 있는 듯싶어 보였다.

그래도 이 가격에 장어까지 무한인데 감지덕지다.

처음 방문했을 땐 장어의 상태가 좋지 않았고, 신선하지 않았지만 이번엔 장어의 상태가 괜찮아 한번 더 리필해먹었다.

소고기에 비해, 장어는 굽는데 꽤나 시간이 걸리니 유의하자!

[대박낙소] 숯

이곳의 또 하나의 장점은 고기든 장어든, 이 참숯에 굽는다는 것이다.

고기는 뭐니 뭐니 해도 참숯에 굽는 게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생각한다.

참숯에 구운 소고기와 장어, 맛은 말 안 해도 정말 맛있겠다!

[대박낙소] 총평 ( ㅇ ㅇ ㅇ ㅇ )
ㅇ 주소 :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 10길 26 세종 타워 1층

ㅇ 영업시간 : 10:30 ~ 22:30

ㅇ 전화번호 : 02 - 3499 - 4496
ㅇ 주차 : 가능

ㅇ 휴무 : 주말 휴무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