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티드] 요즘 가장 핫!한 카페 "카페 노티드"

by 혁꿀이 2022. 5. 18.
반응형

[노티드] 로고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요즘 가장 핫한 카페 중 하나인 "카페 노티드"이다. 언젠가부터 핫해진 이 카페는, 기본적으로 줄을 서야 맛볼 수 있는 카페이다. 언제 가더라도 웨이팅을 해야 하는데, 웨이팅은 이 카페 인기의 반증이라고도 볼 수 있다. 미리 만들어진 빵들을 포장해가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대기줄은 금방금방 줄어드니 그리 긴 시간 웨이팅을 할 일은 없으므로 걱정 안 해도 된다. 카페에 들어가면 핑크 핑크 한 인테리어와 색감들이 우리를 반긴다. 필자가 방문한 지점은 여의도 IFC점으로, 더현대 서울과 바로 연결되어있는 통로로 따라가면 여의도 IFC몰에 위치하고 있다. 여의도 IFC점은, 지하철 5호선 9호선 여의도역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이곳 외에도 여러 지점이 존재하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면 한 번쯤은 방문해봐도 좋을 듯하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노티드] 제빵소

여의도 IFC점은 이렇게 오픈된 장소에서 계속해서 빵을 만들어낸다. 빵과 도넛, 케이크 등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며 꽤나 청결에 신경을 쓰는듯한 모습도 자주 볼 수 있다. 워낙 사람이 많은 터라 정말 쉴 새 없이 빵과 도넛이 만들어지고 금세 준비된다.

[노티드] 케이크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들이다. 제법 많은 종류의 도넛과 크루아상, 케이크, 빵 등이 준비되어있기 때문에 대기줄을 기다리면서 무엇을 먹을지, 어떤 종류를 고를지 미리미리 골라놓는 게 좋을듯하다. 계산대 앞에 서서 무엇을 고를지 고민하기 시작한다면, 뒤에 줄 서있는 사람들에게 눈총을 받기 십상이다. 간혹 Sold Out 되는 상품들도 있으나, 웬만한 것들은 바로바로 채워주기 때문에 안심해도 된다. 이곳의 가장 시그니처는 '우유 생크림'이 들어간 제품들인데, 이왕 줄까지 선 김에 여러 종류의 베이커리를 주문했다.

[노티드] 오레오 크루아상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필자 개인적으로 가장 먹음직스러워 보인 크루아상은 바로 이 '오레오 크루아상'과 '딸기 크루아상'이다. 두 개 다 먹고 싶었지만, 크루아상의 크기가 제법 큰 터라 다른 것을 못 먹을까 봐 '오레오 크루아상(4500원)'만 주문하였다. 크루아상이나 크로플, 카야, 스콘의 가격대는 3500~4500원 사이로 나름 합리적이라고 보인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개당 4200원이다. 달달한 베이커리에 씁쓸한 아메리카노는 빠지려야 빠질 수가 없다.

반응형

[노티드] 그외에 추가로 구입한 베이커리

그 외에 추가로 구입한 베이커리이다. 가장 왼쪽에 있는 도넛이,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우유 생크림 도넛(3500원)'이다. 크루아상도 맛있었지만, 우유 생크림 도넛도 정말 맛있었다. 필자는 생각보다 베이커리 같은 디저트는 그리 좋아하거나 즐겨하지는 않는 편인데, 필자의 입맛도 사로잡을 정도로 맛있었다. 그리 달지도 않고, 우유맛도 제법 고급스러우며 고소하다. 이것저것 베이커리들을 다 맛보아봤는데, 하나같이 전부 맛있다. 핫할만하다. 이곳은 가족과 와도 좋고, 연인과 와도 좋고, 친구와 와도 좋은 안성맞춤의 카페이다. 모든 종류의 맛있는 베이커리를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 "카페 노티드"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카페 노티드] 총평 (★★★★★)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L 2층 234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L.O 21:30)
§ 전화번호 : 050 - 71312 - 9377
§ 주차 : 가능
§ 휴무 : 없음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