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드릴 장소는 제주도에 있는 <아트 서커스>이다.
제주도에는 볼거리, 놀거리, 먹을거리가 참 많다.
제주도에 놀러 올 때면 예전엔 종종 서커스를 보러 갔었는데, 선택지가 많다 보니 어느 새부터 서커스는 잘 가지 않게 되었다.
이번 여행 간 우연히 생각나 오랜만에 방문한 이곳은 예전보다 훨씬 더 발전되어 있었고, 훨씬 더 예술의 경지에 이른듯했다.
예술의 경지에 오른 서커스를 보고 나면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이다.
혁꿀이가 감동한, 만족도 100%의 '아트 서커스'로 우리 다 같이 여행을 떠나볼까?
아트 서커스 입장권은 성인 22,000원. 청소년 20,000원. 소인(어린이)은 18,000원이다.
티켓값 자체는 저렴한 편은 아니나, 그만큼 돈 값을 하는 무대라고 생각된다.
무대를 보고 나면 돈이 하나도 아깝지가 않다.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각종 바우처에서 구매한다면 평균 성인 17,300원. 청소년 15,200원. 소인 13,500원에 예매가 가능하다.
웬만한 바우처에는 할인 예매가 등록되어 있으니 어디에서든지 예매하면 된다.
미리 하지 않고, 공연 직전에 바우처로 결제해도 가능하니 꼭! 21~25%의 할인을 받도록 하자!
공연 시작 30분 전부터, 객석에 입장할 수 있다.
사진에서도 볼 수 있다시피 제법 무대가 넓고 객석도 많다.
<아트 서커스>는 전체 객석 자유석이므로 일찍 가서 좋은 자리를 선점해 두는 것을 추천드린다.
아무래도 외곽 쪽보다는 정면 앞쪽이 좋고, 정면 쪽은 금방 자리가 차 그다음은 외곽 쪽 앞쪽을 추천드린다.
공연 시작 전, 몇 가지 주의사항이 나온다.
이곳에 출연하는 단원들은 중국에서도 인정받는 최고의 기예단원들로, 수준급의 묘기를 선보인다.
사실 '너무 어린데?'라고 생각되는 단원들도 있었지만 얼마나 훈련을 많이 했는지 정말 수준급이다.
이곳의 무대는 옴니버스 형식처럼, 몇 가지 팀이 갖가지의 서커스를 선보인다.
그중 첫 번째 무대였던 자전거 묘기!
9명의 소녀 전체가 하나의 자전거에 올라타 묘기를 부린다.
그 외에도 자전거를 이용하여 엄청난, 수준급의 묘기들을 계속해서 보여준다.
자전거 서커스 외에도 기억에 남는 묘기들이 참 많다.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아주 짧은 움짤을 넣었지만 역시 무대는 직접 가서 무대 자체로 즐기는 것이 정답이다.
내가 본 멋진 무대를 짧은 영상으로 담는 것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마음 같아선 자전거 묘기 외에 모든 무대를 다 소개해드리고 싶지만... 직접 가서 확인해 보시라!
이곳 <아트 서커스>의 시그니처인 '오토바이 서커스'(바이크 서커스)
특수 제작된 구 안에서 수 대의 오토바이가 서로 질주를 한다.
계속해서 추가되는 바이크에 관객들은 아찔하며 짜릿하다.
제법 오래전에 필자가 이 서커스를 보러 왔을 때도 이 오토바이 묘기는 있었는데, 이 묘기는 언제 봐도 대단하다.
필자는 공연계열에 종사하는 사람으로서 일반 사람들보다는 자주 공연을 접하는 편인데 박수가 아깝지 않을 정도의 무대였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동시에 인간의 한계를 넘는듯한 묘기를 선보이는 단원들.
특히 어린 단원부터 성인 단원들까지, 정말 대단할 정도로 훈련을 한 것들이 무대에서 보인다.
다음 제주 방문에도 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감명 깊고, 감동적인 무대였다.
재방문 의사 100%!
포스팅에는 이 멋진 무대를 다 담을 수 없는 것이 아쉬울 따름이다.
제주도에 놀러 간 사람이라면, 꼭 이곳을 방문하여 멋진 무대. 멋진 서커스를 감상해 보길 바란다!
아찔하고! 스릴 넘치고! 긴장감 넘치는! 만족도 100%의 후회 없는, 한국판 태양의 서커스를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 <아트 서커스>를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아트 서커스] 총평 (★★★★★ 5/5 만점)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로 214
- 공연시간 : 매일 10:30 / 15:00 / 17:00 3회 공연
- 주차 : 가능
- 휴무 : 없음
위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혁꿀이와 "문화"를 누리고 즐겨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분당 가족사진 상상스튜디오] 연말 행사 진행 중! 가족사진 찍으러 사진관으로 떠나보자~! (2) | 2023.12.09 |
---|---|
※스포없음! 한국 가요를 바탕으로 한 가슴아픈 뮤지컬 [광화문 연가] (8) | 2021.07.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