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꿀이와 "맛집" 여행! 맛있으면 0칼로리!

공덕, 매콤한 훠궈 무한리필 [서유기 마라탕 & 훠궈]

by 혁꿀이 2021. 7. 23.
반응형

[서유기 마라탕&훠궈 내부]

오늘 소개 해드릴 집은 공덕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서유기 마라탕&훠궈] 집이다. 언젠가 마라탕과 훠궈가 한창 유행했었는데, 그 인기는 식지 않고 요즘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향신료가 듬뿍 첨가된 요리들을 좋아하는 필자로선, 마라탕과 훠궈는 실로 매력적인 음식이 아닐 수가 없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서유기 마라탕&훠궈 샐러드바]

이곳은 마라탕 단품이나, 다른종류의 음식들도 판매하고 있지만 역시 주력으로 밀고있는건 '훠궈 무한리필'이다. 고기외 샐러드바만 무한리필은 12800원, 고기를 포함한 무한리필은 16800원이다. 필자는 오늘 '고기를 포함한 무한리필'로 주문하였다. 고기는 소고기와 양고기 두 종류로 준비가 되어있으며, 샐러드바에는 굉장히 많은 종류의 토핑들이 존재한다. 하나 좋았던 건 샐러드바에 여러종류의 피쉬볼과 새우도 무한리필이었다는 점!

[서유기 마라탕&훠궈 소스바]

샐러드바에서 훠궈에 끓여먹을 재료들을 가져온다음 해야 할 일은 '나만의 소스 만들기'이다. 소스의 종류도 무척이나 다양한데, 스무가지의 소스를 조합해 기호에 맞게 즐기면 된다. 샐러드바부터 시작해서 소스까지, 먹을 거 천지다!

훠궈는 아주 멋스러운 그릇에 두 가지 육수로 준비된다. 백 탕과 홍탕. 육수 추가도 당연히 무료이며, 기호에 맞는 육수를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겠다. 백 탕은 깊고 칼칼한 맛이라면, 홍탕은 짭조름한 마라탕 그 자체이다. 한 가지 육수에만 먹었다면 조금은 질렸을법한데, 두 가지 육수를 즐길 수 있다니 참 좋더라.

고기의 양도 넉넉히 주시는 편이다. 무한리필이었는데도 한번 정도 밖에 추가를 못했을 정도로 고기양이 넉넉하다. 고기는 앞서 말했듯 소고기와 양고기 두 종류로 무한리필이 가능한데, 필자는 소고기가 더 낫더라. 양고기에서는 잡내가 조금 났다. 고기 외에도 먹을 것이 많다 보니 순식간에 배가 차오르기도 한다. 여러 종류의 야채와 고기, 해산물을 끓이고 끓여서 국물이 졸아버린 훠궈는 시간이 지나면 진국으로 변한다.

● [서유기 마라탕&훠궈] 총평 (★★★★)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훠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너도나도 만족할만한 집이다. 맛은 우리가 흔히 예상할 수 있는 마라탕과 훠궈의 범주안에 속한 '맛있는' 맛이다. 또한 내가 원하는 야채로만, 내가 원하는 토핑으로만 '무한리필'하여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샐러드바 또한 부족함 없이 계속해서 채워지는 편이라 좋았다. 맛있는 마라탕과 훠궈를 맘껏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73 에스케이 허브 그린 1층 111호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전화번호 : 050 - 71438 - 5688

○ 주차 : X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