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명륜진사갈비] 가장 유명한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by 혁꿀이 2022. 1. 5.
반응형

[명륜진사갈비]

오늘 소개해드릴 식당은 '돼지갈비 무한리필'로는 가장 유명한 곳 중 하나인 [명륜진사갈비]이다. 이곳은 맛있는 돼지갈비를 무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평일엔 120분, 주말 및 공휴일은 100분에 한해서 이용할 수 있다. 필자가 방문한 곳은 '서울 합정점'인데, 이곳은 합정점 외에도 여러 지점을 두고 있다. 대부분의 지점은 서울 쪽에 위치해있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필자가 오늘 방문한 이곳은 지하철 6호선 2호선 합정역 6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명륜진사갈비] 메뉴판

이곳은 무한리필 외에도 단품으로 숯불 닭갈비나 소갈빗살, 주꾸미도 즐길 수 있지만 이곳에 방문한 사람들은 돼지갈비를 먹으러 온 사람이 대부분이다. 돼지갈비 외에 사이드 메뉴나 주류는 모두 추가 금액이 붙는다. 돼지갈비와 밑반찬, 음료 그리고 공깃밥까지만 무한리필에 포함이 된다. 이용금액은 1인당 14900원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듯 보인다.

[명륜진사갈비] 밑반찬

주문을 하자마자 나오는 밑반찬이다. 김치와 양파, 옥수수 샐러드, 파절임 그리고 사진 속에 보이진 않지만 상추까지 나온다. 양념이 되어있는 고기 인터라 별도의 소스는 나오지 않는다. 처음 내어주시는 밑반찬 외의 추가 밑반찬이나 필요한 밥, 음료 등은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명륜진사갈비] 양념돼지갈비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양념돼지갈비이다. 연탄에 굽다 보니 고기의 육즙이 살아나는 것은 당연하다. 이곳은 사실 '돼지갈비'라고 하지만 100% 갈빗살로 이루어진 것은 아니다. 이곳 고기는 갈빗살 30% 정도와 나머지 70%는 앞다리살, 목살이다. 무한리필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고 생각된다. 노릇노릇 구워진 고기의 맛은 제법 괜찮았다. '명륜진사갈비'라는 프랜차이즈는 지점에 따라 고기의 맛과 질이 다른 것으로 특히 유명한데, 필자가 방문한 합정점은 괜찮은 편이었다. 맛은 있었으나, 계속 먹다 보니 물려서 한번 정도만 더 리필하고 식사를 끝마쳤다.

[명륜진사갈비] 사이드메뉴

사이드 메뉴로 주문한 계란찜(3000원)과 된장찌개(2000원)이다. 공깃밥도 무한리필이니 찌개 하나를 시키면 더욱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다. 밑반찬이 화려하진 않지만, 돼지갈비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식당이라고 생각된다. 가성비 좋게 양념돼지갈비를 배 터지게 먹어보고 싶은 사람은 이곳 [명륜 진사 갈비]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명륜진사갈비 서울 합정점 총평 (★★★)
◎ 주소 : 서울 마포구 합정동 413-25

◎ 전화번호 : 02 - 323 - 6699

◎ 영업시간 : 매일 12:00 ~ 23:00

◎ 주차 : X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