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꿀이와 "맛집" 여행! 맛있으면 0칼로리!

[대박집] 1인분 3000원! '국내산' 냉동 대패 삼겹을 배터지게 먹어보자 "대박집"

by 혁꿀이 2022. 3. 22.
반응형

[대박집] 메뉴판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동네에선 이미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대박집'이다. 이곳은 지하철 2호선&5호선 영등포구청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한 집으로, '국내산' 대패 삼겹살 1인분을 무려 3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요즘, 서울에선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가격대이다. 이곳의 대패삼겹살은 1인분에 100g이라 4-5인분 정도는 시켜야 2인이 먹기 알맞지만, 4인분(400g)을 시켜도 무려 12000원밖에 되지 않는다. 또한 대패삼겹살 외의 고기들도 꽤나 저렴한 혹은 적당한 가격에 준비되어 있으니 즐겨봐도 좋을 것 같다. 지갑 걱정 없이 배 터지게 대패 삼겹살을 먹으러 지금 당장 혁꿀이와 맛있는 여행을 떠나보자!

[대박집] 내부

이곳의 내부 모습이다. 평범한 식당의 모습을 갖췄으며, 제법 오래된 식당인 티는 나지만 생각보다 깔끔하다. 이곳의 고기 굽는 방식은 '돌판'인데, 돌판은 특히 대패삼겹살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불판이라고 생각한다. 가성비가 좋은 식당답게, 고기를 주문하고 나면 테이블 세팅은 본인이 손수 해야 한다. 가게 안쪽에 반찬 바가 있으니, 고기와 함께 곁들일 밑반찬들을 취향에 맞게 양껏 가져오면 된다. 즉, 밑반찬은 무한리필인 셈이다.

[대박집] 반찬 바

1인분에 3천 원짜리 식당이라고 반찬 바가 허술하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고기 먹을 때 필요한 것들은 웬만해선 다 있다. 파채부터 시작해서 김치, 콩나물, 고추, 마늘, 쌈장, 상추 등이 준비되어 있고 간장소스와 고추장 소스 참기름 등도 모두 구비되어있다. 고기와 꼭! 필요한 것들로만 준비되어있다.

반응형

[대박집] 계란찜

필자가 좋아하는 보글보글 계란찜(3500원)이다. 필자는 이곳에 방문하면 꼭 된장찌개와 계란찜을 시키는데, 된장찌개는 단 돈 천 원이다. 1인당 단돈 만원이면, 배 터지게 밥과 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인 셈이다. 된장찌개와 계란찜도 제법 맛있다. 

[대박집] 대패 삼겹살 4인분

사진 속에 보이는 대패 삼겹살은 4인분(400g)이다. 고기를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정확하게 중량을 재서 가져다주시기 때문에 양에 대한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필자가 먹어본 결과 성인 남성 2인을 기준으로, 4~5인분이면 적당하고 7~8인분이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냉동고기라 최상의 신선도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국내산인 만큼 고기에서 잡내가 나지 않으며 제법 맛있다. 가성비 좋게, '국내산' 냉동 대패 삼겹살을 먹어보고 싶은 사람은 이곳, '대박집'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대박집] 총평 (★★★★)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95
※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제외, 월~토 16:00 ~ 새벽 06:00
※ 전화번호 : 02 - 2636 - 9211
※ 주차 : X
※ 휴무 : 매주 일요일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