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판교 메리어트 호텔 1편!] ☆가장 #가성비 좋은 #4성급 #호텔 리뷰!!!

by 혁꿀이 2022. 6. 30.
반응형

https://you-1124.tistory.com/107

☆판교, 만족도 100% 4성급 호텔 #클럽 라운지 #해피 아워 #조식 총정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나의 삶의 낙중 하나는 한 달에 한두 번씩 호텔에 가는 것이다. 고급스러우며 대접받을 수 있고 그동안 쌓인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번에 날려준다. 더불어 무엇보다 수준급의 호텔요리는 행복한

you-1124.tistory.com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일전에도 소개해드렸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이다.
'판교 메리어트'에 관한 혁꿀이의 첫 번째 포스팅을 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위의 링크를 들어가면 된다.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은 혁꿀이가 자주 찾는데, 그 이유는 적당히 고급스러우며 적당히 가성비가 좋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이곳 '판교 메리어트'는 4성급 중에서도 가장 고급스럽고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맛있고 즐거운 여행을 떠나볼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필자의 삶의 낙은 바로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거운 여행을 떠나는 것이다.
'여행'은 다양한 장르가 좋아하지만, 필자가 요즘 가장 즐겨하는 것은 바로 '호캉스'이다.
그렇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고급스러우면서도 대접받을 수 있는 가성비 호텔을 찾다가 만나게 된 호텔이다.
장마가 한창인 요즘, 꿉꿉해진 기분을 풀러 호캉스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호텔은 사진으로 봐도 알겠지만, 건물 자체가 높으며 거의 전면이 거울로 되어있다.
필자는 이번에도 클럽 라운지(해피 아워)와 조식이 포함된 구성으로 예약을 하여 다녀왔다.
'클럽 라운지'라 하면은, 일정 등급의 객실만 이용한 패키지로 간단한 핑거푸드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일종의 VIP 저녁 뷔페라고 보면 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룸 컨디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의 가장 큰 장점은 청결이다.
깨끗하며, 곳곳의 향기도 좋다.
마찬가지로 룸 컨디션도 만족스러웠다.
룸 자체는 넓은 편이고, 모던하면서도 우드한 톤이 편안한 느낌을 준다.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 위한 준비 완료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화장실

화장실 자체도 깨끗한 편이다.
베드가 있는 화장실도 있겠으나, 필자는 호텔에서는 목욕을 잘하지 않는 편이기에 베드가 없는 화장실을 선택했다.
수건이나 어메니티는 부족하다면 프런트에 요청드리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의 뷰는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판교의 테크노밸리 공원이 한눈에 보이는 '파크뷰'와 판교 시내의 빌딩들이 보이는 '빌딩 뷰'로 나뉜다.
뷰에 따라 금액적인 차이가 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다.
저번에는 파크뷰에 묵었지만, 오늘은 빌딩 뷰에 묵었다.
확실히 파크뷰보다는 상대적으로 빌딩 뷰는 답답한 느낌이 있는 것은 사실이다.
도심 속에서 지내는 필자에게, 빌딩 뷰는 그다지 반가운(?) 광경은 아니기 때문이다.

반응형

한 번에 포스팅하기에는 양이 많을 것 같아, 조식과 해피아워는 다음 편에 바로 다루도록 하겠다.
이곳은 가족과 함께든, 가족과 함께든 누구와 가도 가성비 좋게 만족스러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해피아워와 조식도 가격 대비 훌륭하며, 직원들의 서비스 또한 훌륭하다.
이 무더운 장마철 꿉꿉한 기분을 호캉스로 날려버리고 싶은 사람은 이곳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이 어떨까?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92번 길 12
◎ 영업시간 : 연중무휴
◎ 전화번호 : 050 - 71421 - 2041
◎ 주차 : 가능
◎ 휴무 : 없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