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

서울 강남, 실망시키지않는 특급호텔 브랜드 "노보텔 강남+수영장+조식" 리뷰!!

by 혁꿀이 2021. 12. 17.
반응형

[노보텔 강남] 외관

오늘 소개해드릴 호텔은 <노보텔 강남>이다. 일전에 포스팅으로 '노보텔 용산'과 '노보텔 수원'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노보텔 강남'은 처음이다. 이곳은 말 그대로 강남에 위치한 4성급 노보텔 브랜드 호텔인데,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풍기는 품격 있는 호텔이다. 대중교통을 타고 갈거라면 강남역보다는 신논현역이 가깝다. 필자가 노보텔 브랜드를 자주 찾게 되는 이유 중 하나는 그만큼 만족도가 높기 때문이다. 가성비도 괜찮고, 분위기도 괜찮다. 필자는 '올마이투어'라는 업체를 통해 예약했는데, 합리적인 행사를 많이 하여 자주 이용하는 업체이다. 특히 노보텔 브랜드를 찾는 또 하나의 이유는 먹는 걸 좋아하는 혁꿀이의 입장에서 조식과 해피아워도 제법 괜찮은 터라 만족도가 높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맛있는 여행, 즐거운 호캉스를 떠나볼까?

[노보텔 강남] 내부

'노보텔 강남'의 시그니처라고 볼 수 있는 작은 에펠탑 사진이다. 작은 에펠탑을 보고 있노라면 잠시 해외여행을 온 것 같은 착각이 든다. 에펠탑이 얼마나 예쁜지 연말 분위기가 제대로더라. 에펠탑 앞에서 사진도 왕창 찍었다! 참고로 에펠탑이 존재하는 저 공간은 호텔 로비층의 작은 카페이다. 그럼 체크인을 하러 가보자!

반응형

[노보텔 강남] 룸 컨디션

호텔에는 여러 룸이 존재하겠지만, 필자가 묵었던 룸은 '스텐다드 룸'이다. 이곳의 가장 기본이 되는 룸이라고 보면 된다. 룸 컨디션은 전반적으로 좋았다. 깔끔했고 쾌적했다. 필자가 호텔을 묵을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인 뷰도 한몫을 했다. 도시 속에 있는 호텔이라 바다나 산 같은 경치는 기대하기 힘들지만, 강남 시내가 훤히 보인다. 스탠다드 룸은 층수가 그리 높은 편은 아니라 고층 뷰를 불순 없다는 단점은 있다. 또한 신식 호텔은 아니라 조금은 낡아 보이는 단점도 존재한다. 그럼에도 관리가 잘되어있는 편이라 깔끔하게 하루를 묵을 수 있다.

[노보텔 강남] 수영장

노보텔 강남의 수영장이다. 필자는 거리두기가 격상하기 전에 방문했던 터라, 수영장이 가능했는데 거리두기에 따라 수영장 이용은 제한이 되거나 변경이 되므로 가기 전에 변동사항을 꼭 참고해보도록 하자. 이날 좋았던 건, 방문객이 우리 일행밖에 없어서 전세내고 수영을 했다는 점이다. 수영장은 보이는 바와 같이 그리 크진 않으며, 레일이 나누어져 있는데 하나는 회원 전용이고 넓은 곳은 투숙객 전용이다. 당연한 얘기겠지만 투숙객은 회원 전용 레일을 사용할 수 없다.

[노보텔 강남] 조식

호캉스의 끝이자 꽃은 다름 아닌 '조식'이라고 생각한다. 푹신한 침대에서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한 채 단잠을 자고 나면, 아침부터 셰프님들이 차려놓은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필자는 호캉스를 할 때면 돈이 얼마가 추가가 되든 조식은 꼭 신청하는 편이다. 조식을 먹으면 그날 하루가 든든하달까? '노보텔 강남'의 조식은 가성비 정말 괜찮은 조식이라고 생각한다. 메뉴도 꽤나 다양한 편이고 맛들도 제법 훌륭하다. 아쉬운 건 메리어트 계열에선 볼 수 있는 쌀국수가 없다는 점이었지만, 그럼에도 맛있게 즐겼다. (메리어트 호텔을 너무 자주 가다 보니 이젠 조식하면 쌀국수가 떠오른다.)

[노보텔 강남] 총평 (★★★★☆)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30
● 영업시간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 전화번호 : 02 - 567 - 1101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 노보텔 강남의 해피아워가 궁금하다면?

https://you-1124.tistory.com/166

 

서울 강남, "노보텔 강남 해피아워" 파헤치기!

'노보텔 강남'을 한편으로 포스팅을 끝내고 싶었으나, 분량이 꽤 많을 것 같아 두 편으로 나누었다. 해피아워가 아닌, 객실이나 수영장, 조식 등에 대한 포스팅을 읽고 싶은 사람이라면 ↓ https://

you-1124.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