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꿀이와 "맛집" 여행! 맛있으면 0칼로리!

베스킨라빈스 100가지 맛☆ 단종된 맛부터 한정맛까지! 일 백까지의 맛 "베스킨라빈스"

by 혁꿀이 2022. 10. 28.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가게인 [배스킨라빈스]이다.

사실 이곳은 혁꿀이가 따로 리뷰를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누구나 알고 있는, 이미 대중화된 아이스크림 전문점이지만 오늘 혁꿀이가 리뷰할 곳은 조금은 '특별한' 지점이다.

 

우리는 보통 '배스킨라빈스' 하면 31가지 맛을 떠올리는데, 필자가 오늘 방문한 곳은 무려 '100가지의 맛'을 판매한다.

단종된 맛부터 특별한 맛까지! 그리고 이 지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한정 맛들도 준비되어있다.

 

이렇게 100가지의 맛을 판매하는 특별한 지점이 몇 곳 있는데, 필자가 이번에 방문한 곳은 '파르나스몰점'이다.

이곳은 대중교통을 이용한다면,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에서 도보 2분 이내로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100가지 아이스크림을 향하여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꿀꿀~!

[배스킨라빈스] 내부

100가지 맛을 판매하는 지점답게, 그 규모가 매우 크다.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그 외의 여러 특별한 메뉴들과 매우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일반적인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그 종류가 굉장히 많이 준비되어있다.

 

'배스킨라빈스' 하면 그냥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겠지만, 이 '100가지 맛 지점'에 방문하는 이유는 그냥 일반 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는 아니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디저트'들을 판매하는데, 대부분의 테이블은 이 디저트를 즐기고 있었다.

그건 바로 '아이스크림 샘플러'와 '아이스크림 퐁듀'이다!

 

파워블로거인 혁꿀이는 이 두 가지 메뉴를 둘 다 먹기로 결심했다! 

[배스킨라빈스] 특별한 디저트

이곳에서 가장 잘 나가는 세 가지 종류의 디저트 세트다.

맨 왼쪽에 있는 것이 [와플, 아이스크림 세트]이다.

와플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얹어 특별한 '아이스크림 와플'을 즐길 수 있다.

 

중간에 있는 것이 가장 비싼 디저트이기도 한 [아이스크림 퐁듀]이다.

녹인 초콜릿에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풍덩 빠뜨려, 여러 과일과 칩들과 함께 곁들여먹는 디저트이다.

 

맨 오른쪽의 메뉴는 [아이스크림 샘플러]로, 내가 좋아하는 1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샘플러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퐁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퐁듀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디저트는 바로 '아이스크림 퐁듀'이다.

가격은 17500원으로, 가격은 제법 있는 편이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초콜릿 퐁듀에 12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풍덩 찍어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이다.

초콜릿 퐁듀 밑에는 작은 초가 있는데, 초콜릿이 탈 수도 있어 2분 정도 녹인 후 불은 호~ 불어 꺼주어야 한다.

 

원래는 키위 대신 딸기가 제공되는데, 딸기가 떨어졌는지 키위가 나왔다.

 

필자는 개인적으론 퐁듀는 아쉬웠다.

아이스크림을 초콜릿에 찍어 먹으니, 12가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전부 '초콜릿 아이스크림' 맛으로 느껴졌기 때문이다.

배스킨라빈스의 특별한 점은, 아이스크림 각각의 맛이 매력적인 것인데 이 초콜릿 퐁듀가 본연의 맛을 해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생각보다 과일과, 여러 쿠키와 곁들여 먹는 것은 필자 입맛엔 별로였다.

아이스크림은 그저 아이스크림 그대로 먹는 것이 가장 맛있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퐁듀

이런 식으로 아이스크림을 초콜릿 퐁듀에 푹~ 찍어 기호에 맞는 토핑을 묻혀 먹으면 된다.

토핑으로는 프레젤과 마시멜로우, 콘푸로스트 칩, 초코 칩, 아몬드 가루 등이 있었다.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샘플러

퐁듀보다 좋았던 건 바로 이 '아이스크림 샘플러'이다.

'샘플러'라는 이름답게, 양은 많지 않지만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는 메뉴이다.

10가지 맛인 M 사이즈는 14500원, 15가지 맛인 L 사이즈는 19000원이다.

필자는 M 사이즈로 주문했다.

 

퐁듀와 다르게, 샘플러의 장점은 10가지의 아이스크림 맛을 내가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필자는 [라즈베리 소르베 앤 크림/ 스트로베리 소르베/ 러브미/ 럭키 캐러멜 터틀/ 민트 샤베트/ 오렌지 샤베트/ 아이스 스페셜 K/ 마우나로아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 야쿠르트 샤베트/ ㅋㅋㅋ]를 주문했다.

참고로 'ㅋㅋㅋ'도 메뉴 이름이다.

 

필자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적이고도 특별한 맛들 뿐만 아니라, 평소 좋아했던 맛들도 주문했다.

퐁듀와 다르게, 아이스크림 본연의 맛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메뉴였다.

 

무려 100가지의 맛있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은, 조금 더 특별한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배스킨라빈스 파르나스몰점] 총평 (★★★★ 4 / 5)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삼성동) 호텔동 지하 1층 R21, 22호
▶ 전화번호 : 02 - 3453 - 8801
▶ 영업시간 : 평일 08:30 ~ 22:00 / 주말 09:00 ~ 22:00
▶ 주차 : 가능
▶ 휴무 : 없음

위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