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꿀이와 "맛집" 여행! 맛있으면 0칼로리!

[우림관] 포천에 위치한! 질 좋은 고기 무한리필! 맛도 분위기도 괜찮은 “우림관”

by 혁꿀이 2024. 6. 29.
반응형

[우림관] 내부

오늘 혁꿀이가 소개해드릴 맛집은 포천에 위치한 고깃집인 '우림관'이다.


일정이 있어 우연히 포천을 들린 후 맛있는 저녁밥을 먹기 위해 찾았다.

큰 기대 없이 방문했던 곳인데 생각보다 고기의 질이 좋고 맛있어서 포스팅을 결심했다.

 

이곳은 필자가 방문한 포천점 외에도 안산, 시흥, 양주, 화성, 천안등에도 지점이 있다.

질 좋은 단품 고기부터 무한리필 메뉴까지!
오늘의 먹방 여행은 어떨지 혁꿀이와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나보자!

[우림관] 메뉴판

단품 메뉴로 양고기나 소고기도 팔지만, 필자가 오늘 소개해드릴 메뉴는 '무한리필'이라 무한리필 메뉴판을 찍었다.

 

다른 테이블을 보면 보통의 경우는 1번 목살 양념을 많이 드시고 계셨는데, 혁꿀이는 생고기가 먹고 싶어 2번 삼겹살을 주문했다.

삼겹살은 무한리필 1인당 20,000원이고, 어린이는 7,000~16,000원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다.

 

우선 주문을 하시면 밑반찬과 삼겹살을 가져다주시는데, 밑반찬은 셀프바에 있는 모든 반찬을 가져다주시는 게 아니므로 주문을 하고 나서 추가로 셀프바에 가서 먹고 싶은 것들을 가져오는 것이 좋다.

[우림관] 셀프바

셀프바에는 다양한 밑반찬들이 존재한다.

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김치, 버섯, 파절임, 생마늘, 쌈장등이 있고 떡도 있다.

그 옆에는 쌈채소와 샐러드칸이 있는데 밑반찬이 대체로 정갈하고 신선하였다.

 

특히 좋았던 것은 셀프바가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다는 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함에도 불구하고 셀프바가 깨끗해서 좋았다.

 

참고로 무한리필 고기(삼겹살과 목살 양념)도 셀프바에 구비되어 있으므로, 고기는 추가로 주문할 필요 없이 셀프바에서 가져오면 된다.

보통의 무한리필의 경우 계속 주문하다 보면 가끔은 눈치를 볼 때도 있지만 이곳은 그럴 필요가 없다.

[우림관] 생삼겹살

이곳의 고기의 질이 훌륭하다.

우리가 보통 무한리필이라고 하면 고기의 질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다.

 

물론 단점이라고 하면 지방(비계)의 비율이 크다는 점이랄까?

사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지방층이 얇게 들어간 삼겹살이 아니라, 지방층이 두꺼운 삼겹살이라 보기만 했을 때는 느끼해서 괜찮을까 싶었지만 먹다 보니 괜찮더라.

고기의 질이 신선해서 느끼하기보다 고기의 지방이 녹진하고 꼬들하여 오히려 맛있게 먹었다.

또한 고기 자체가 두툼하여 씹는 맛이 좋았다.

 

그리고 고기는 '구워 먹는 공간'이 가장 중요한데, 이곳은 화로를 이용해 구워 먹으므로 그 맛이 배가 된다.

[우림관] 목살양념
[우림관] 삼겹살

기대를 안 하고 간 터라 정말 맛있게 먹은 가게이다.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사이드 메뉴인 된장찌개(3,000원)와 계란찜(5,000원)도 맛있었다.

 

고기가 대체적으로 지방층이 많고, 또 단품으로 삼겹살만 즐기니 물린다는 단점은 있으나 그것만 제외한다면 질적으로도 양적으로도 괜찮은 가게라고 생각된다.

삼겹살을 좋아하거나 양이 많으신 분들이 가면 제격인 가게라고 생각된다.

 

질 좋고 비계가 두터운 맛있는 삼겹살을 맛보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 '우림관'을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우림관 화로구이 포천점] 총평 (★★★★)
주소 : 경기 포천시 삼육사로 2242번 길 3
전화번호 : 031 - 543 - 3337
영업시간 : 매일 10:00~21:30
주차 : 가능
휴무 : 없음

위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