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도 성남, 김영모 빵명장의 [파네트리]

by 혁꿀이 2021. 3. 29.
반응형

 

김영모 빵명장의 분당 파네트리

 

21년 3월 28일 일요일 늦은 저녁, 식사를 마치고 소화시킬 겸 찾아간 김영모 빵 명장의 '파네트리'. 워낙에 유명해, 소문으로만 듣던 이 곳을 방문한다는 것은 설렘 그 자체였다. 이 곳이 왜 그토록 유명한지, 오늘의 방문으로 몸소 확인할 수 있었다. 꽤나 늦은 시간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바글바글했다. 한 가지 아쉬웠던 것은, 늦게 방문한 탓에 파니니와 바게트 샌드위치가 없었다는 점. 다행히 빵은 여유가 있어 맛있는 빵들을 즐길 수 있었다. 다음에 방문한다면 그 유명하고도 맛있다는 파니니와 바게트 샌드위치를 꼭 즐겨보리.

 

 

파네트리 외부

 

성남 파네트리는 외부에도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존재한다. 그리고 3층에는 루프탑도 존재한다. 내가 방문한 날에는, 시간이 늦어서인지 아니면 바람이 차가워서인지 루프탑은 개방을 안 하고 있더라. 루프탑을 즐기고 싶은 사람은 미리 전화로 매장에 문의해봐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내부도 멋스러운 인테리어로 가득하니 내부에서도 즐기는 것을 추천한다.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불구하고 자리가 많지 않았는데, 피크타임에 가면 자리가 없을 수도 있으니 꼭 염두에 두자.

 

 

먹음직스러운 빵들

 

파네트리에는 수많은 빵들과 디저트류가 존재한다. 스콘, 마카롱, 케이크에 음료류까지. 무엇을 먹어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고 싶다면 이 곳 파네트리에 꼭 한번 방문해보도록 하자. 이날 우리가 주문한 빵은, 이 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몽블랑'과 '딸기 크루아상' 그리고 '연유 바게트'였다. 특히, '몽블랑'은 워낙에 유명한 터라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다.

 

 

속이 꽉찬 연유 바게트

 

연유 바게트는 달지 않다. 하지만 기분 좋은 달콤함을 머금고 있다. 고급스러운 우유 맛이랄까? 빵은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바삭하다. 속이 꽉 찬 크림을 한입 베어 물고, 커피 한 잔 마시니 행복감이 절로 들었다.

 

 

파네트리의 몽블랑 빵
보슬보슬 겹겹히 쌓여있는 빵

 

이곳에 처음 가보시는 분이라면 주저 말고 몽블랑을 먹어보라고 꼭 권하고 싶다. 내 생애 먹어본 빵 중에 가장 부드러운 빵이었다. 수많은 겹으로 층층이 쌓인 빵을 손으로 주욱 뜯어 입안에 넣으면, 입안에서 눈 녹듯 빵이 사라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몽블랑은 다시 생각날 정도다.

 

 

 

 

파네트리 총평 (★★★★★)

본인은 빵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이 곳의 빵은 맛있다. 빵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빵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랄까? 근처에 들린다면 꼭 한번 들려보라고 권하고 싶다. 한 가지 흠을 꼽자면, 사람이 많을 때면 자리 나 주차공간 등이 협소할 수도 있다는 것이다. 뒤쪽에 별관 주차장(임시 주차장)이 존재하니 방문한다면 꼭 기억하도록 하자. 이날 먹었던 빵들이 모두 맛있어서인지, 다른 빵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든다. 종종 들려 이 곳의 빵들을 모두 먹어보자!

 

꿀팁) 포털사이트를 통해 '김영모 과자점'을 검색해 무료 회원가입을 하면 결제 시 3%의 적립과 생일날에는 10% 할인이 가능한 생일 쿠폰을 준다. 이 곳을 들릴 생각이 있다면, 꼭 회원가입을 한 뒤 방문하도록 하자!

 

 

경기도 성남 파네트리

주소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설개로 14번 길 23

영업시간 : 09:00 ~ 22:00

전화번호 : 031 - 741 - 1110

주차 : 주차 가능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