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분당, 접시당 1790원 회전초밥 [스시노칸도]

by 혁꿀이 2021. 6. 25.
반응형

2021년 6월 24일 목요일,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분당 서현동의 [스시노 칸도]. 서현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접근성은 좋은 편이다. 이곳은 회전초밥 집으로, '모든' 초밥의 가격은 1790원이다. 가격이 가격인지라 퀄리티는 그리 좋지 않지만, 내가 원하는 초밥을 내가 원하는 만큼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스시노 칸도'로 떠나볼까?

[스시노 칸도] 내부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존재하나, 사실 먹다 보면 종류의 한계가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한 접시에 보통 두 피스가 올려져 있으며, 고급 부위는 한 피스만 올려져 있다. 레일에는 초밥 외에도 멘보샤라던지, 마카롱, 간장새우, 가라아게 등도 종종 보이곤 하는데 이도 마찬가지로 1790원이다.

[스시노 칸도] 기본세팅

기본 세팅은 미소장국이 다다. 그 외의 것들은 셀프다. 락교라던지, 단무지, 초생강절임 그리고 간장이나 와사비까지도! 이곳의 모든 초밥엔 와사비가 들어있지 않다. 기호에 맞게 와사비를 직접 뿌려먹어야 한다. 와사비는 테이블마다 넉넉하게 구비되어있다.

처음으로 먹은 초밥은 광어 초밥과 타코와사비이다. 초밥의 크기는 그리 크지 않다. 우리가 보통 생각하는 평균 크기의 초밥이거나 어쩌면 그것보다 작을 수도. 레일에 먹고 싶은 초밥이 없다면, 요리사님께 요청드려도 된다. 요리사님께서 즉석에서 초밥을 만들어주신다. 개인적으로는 요리사님이 그리 친절하지는 않은 편이라고 생각됐다.

당연한 얘기일 수도 있지만, 초밥의 퀄리티는 1790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딱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같은 종류의 초밥이라도 신선함이나 크기가 조금씩은 다르기 때문에 레일을 유심히 들여다봐야 하는 아쉬움이 있긴 했다. 초밥의 접시를 테이블에 쌓아두면, 나중에 계산할 때 그릇의 수 x1790원을 하여 계산해주신다.

[스시노 칸도] 계란장어초밥

이곳에서 두 피스가 아닌 한 피스짜리 고급 부위가 몇 개 있긴 한데, 그중 하나인 계란 장어초밥이다. 장어는 아닌데 장어과에 속하는 물고기란다. 신기하게도 맛은 장어 맛이 나긴 했다. 그 외에도 연어 뱃살도 먹어보긴 했는데, 솔직히 연어초밥이랑 그다지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였다.

서현동 [스시노 칸도] 총평 (★★★)
생각보다 가성비가 뛰어난 가게는 아니다. 필자의 경우에는 둘이 가서 21 접시를 먹었는데, 일반 초밥집에서 나올만한 가격이 나오긴 했다. 초밥의 퀄리티나 크기는 전문 초밥집에 비해 떨어지는 편이라, 아쉬움이 남기도 했다. 또한 인기가 없거나 선택받지 못한 초밥은 계속해서 빙빙 레일을 돌기 때문에 신선함이 떨어지는 것도 당연지사. 그래도 한 번쯤은 경험해볼 만한 초밥집이라곤 생각된다. 접시당 1790원의 회전초밥을 맛보고 싶은 사람은 이곳 [스시노 칸도]를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 359번 길 11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B.T 15:00 ~ 16:30)
● 전화번호 : 031 - 702 - 3346
● 주차 : 가능하나 1시간 무료. 그 이후부터는 주차요금.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