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반포, '또' 방문한 레스토랑, 이번엔 런치 코스! [이솔라 레스토랑]

by 혁꿀이 2021. 8. 9.
반응형

얼마 전 포스팅을 통해 소개해드렸던 한강 세빛섬의 '이솔라 레스토랑'. 저번 디너 코스로 너무나도 만족했었던 터라, 이번엔 런치 코스를 맛보기 위해 이곳을 다시 방문했다. 세빛섬은 7호선 반포역이나, 3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가까운 하나의 랜드마크라고 보면 된다. 여러 식당과 어트랙션들이 존재하니, 데이트 장소로는 제격이라고 생각된다. 런치코스는 '파스타 코스'와 '파스타+스테이크 코스' 두 가지로 나뉘어있는데, 필자는 스테이크 코스로 선택하였다. 여기 레스토랑의 또 하나의 장점은 뷰인데, 사진에서 보이는 것과 같이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아름다운 한강이 한눈에 담긴다.

런치 코스의 식전 빵은 두 가지로 제공된다. 디너코스때와 같은 구성이다. 하나는 마늘 바게트 빵이고, 또 하나는 먹물빵이다. 마늘 바게트빵은 노릇노릇 구워져 나오므로, 마늘향이 더욱 풍긴다. 두 빵 모두 자리마다 미리 세팅되어있는 발사믹 소스에 찍어먹으면 빵의 풍미가 더 살아난다.

'이솔라' 오늘의 에피타이저

첫 번째 코스인 '오늘의 애피타이저'이다. 이곳의 런치 코스는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와 디저트를 제외하곤, 그날그날 메뉴가 다르다. 주방장님이 추천해주는 메뉴가 나오거나 제철을 사용한 메뉴가 나온다. 필자가 방문한 날의 애피타이저는 '연어샐러드'가 나왔다. 파스타를 먹기 전, 입맛을 돋구기 딱 좋았던 메뉴였다.

'이솔라' 이솔라 파스타

두 번째 코스는 파스타였는데, 여러 해산물이 올라간 먹물 파스타였다. 필자가 좋아하는 해산물이 한가득 올라가 있어서 참 좋았다. 신선한 관자를 시작으로, 새우, 홍합, 조개, 오징어, 농어 등이 들어간 크림 파스타였다. 특히 먹물로 만든 파스타면이 '생면을 썼나' 싶을 정도로 탱글탱글하고 쫄깃했다.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 크림 파스타에는 피클도 함께 나온다. 각종 해산물이 들어간 파스타였지만, 비린맛이나 향이 전혀 나지 않을 만큼 해산물이 신선했다. 소스 자체도 자극적이지 않고, 면과 잘 어울렸다.

세 번째 코스인 메인 메뉴 '스테이크'이다. 이곳의 메인 메뉴는 꽃등심 스테이크, 제철 생선 스테이크, 양고기 스테이크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데 필자는 꽃등심 스테이크를 골랐다.  이곳 스테이크는 호주산으로, 양은 100g으로 다소 적지만 굉장히 맛있다. 저번에 방문했을 땐 '미디엄-레어 '로 맛을 봤었는데, 이번엔 '미디엄-웰던'으로 먹어봤다. 역시 소고기는 레어가 맛은 있지만, 웰던도 나쁘지 않았다. 스테이크엔 기본 소스 외에도 홀그레인 머스터드와 구운 가지, 구운 토마토 그리고 감자 샐러드 등이 함께 나온다.

네 번째 코스이자 디저트인 '치즈케이크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다. 맛있는 식사를 하고, 달달한 디저트로 소화를 시키는 것이 국룰!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와 거의 흡사한 맛이며(어쩌면 하겐다즈일 수도.) 아이스크림 밑에는 여러 제철과일 조각이 있다. 자몽과 파인애플, 블루베리 등.

다섯 번째 코스이자 마지막 코스인 '티타임'이다. 티는 커피와 홍차, 녹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ICE도 가능하고 HOT도 가능하다. 필자는 달달한 디저트를 먹은 직후라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였다. 한강을 바라보며 아메리카노를 먹고 있자니 그 자체로 힐링이 되는 것 같았다.


반포 [이솔라 레스토랑] 총평 (★★★★★)
디너 코스에 이어, 런치 코스는 처음인데 이도 대만족 했다. 재방문의사는 여전히 100%이며 맛도 맛이고 뷰도 뷰지만, 이곳은 무엇보다 서비스가 친절하다. 비싼 돈 주고 먹는 것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메뉴의 구성이나 맛은 포스팅 내에서 계속 말한 것처럼 훌륭하며, 식사를 하고 나서도 요트투어라던지 통통배, 오리배 체험 등 한강에서 가능한 여러 체험을 할 수 있는터라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이곳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주변 곳곳에 어트랙션이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참고로 언제까지가 될진 모르지만 현재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선결제 예약을 한다면, 10%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해보도록 하자. 무더운 여름, 가성비 좋은 코스요리로 맛도 뷰도 다 잡고 싶은 사람은 이곳 '이솔라 레스토랑'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서울 서초구 올림픽대로 2085 - 14
○ 전화번호 : 02 - 533 - 0077
○ 영업시간 : 런치 11:30 ~ 14:30 / 디너 17:30 ~ 21:30
○ 주차 : 가능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