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논현, 무한리필의 틀을 깨다 [회식의 달인]

by 혁꿀이 2021. 4. 10.
반응형

'회식의 달인' 외부

4월 7일 목요일, 아침부터(?) 소고기가 먹고 싶어서 들린 논현의 무한리필 고깃집 '회식의 달인'. 평소 무한리필 집은 잘 안 가는 편인데, 찾아보니 이 곳은 평이 좋아 한번 들리기로 결심하였다. 너무 이른 시간에 들린 터라 우리 외에는 한 팀도 없었지만, 한적하니 밥 먹기는 좋았다. 아침부터 전세 내며 소고기를 즐겼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집 꽤 괜찮은 고깃집이다.

귀여운 문구들이 적힌 계단
믿음이 가는 가게 앞 문구

가게를 들어가는 순간까지도 고객들을 신경 써주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계단이며 간판이며 재미있는 문구들과 사진들로 가득 차있었다. 특히, 가게 앞에 넓직히 붙어있는 각오(?)엔 따님 사진이 붙어있는데 가족사진까지 붙여놓을 정도이니 믿음이 가고 동시에 기대가 됐다. 가게 내부에도 흔하게 이러한 문구나 간판을 볼 수 있었는데, '고기'에 대한 사장님의 진심이 느껴졌달까?

자리에 앉자마자 차려주시는 밑반찬 세팅

QR 코드를 찍고 가게에 들어가면, 친절하신 종업원분께서 차려주시는 밑반찬이다. 고기를 먹을 때 필요한 양념장들과 상추, 양파, 파채 등이 차려졌다. 특히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는 마늘소스가 잘 맞았다. 밑반찬 추가는 셀프코너에서 직접 더 가져다 먹으면 된다.

셀프코너

셀프코너에는 처음에 차려주신 밑반찬 외에도, 마늘이라던지 버섯이라던지 꽤 많은 종류의 밑반찬들이 더 있었다. 사진에 보이는 라면이나, 사진에 보이지 않는 밥도 고기와 마찬가지로 무한리필이다.

가장 기대가 됐던건 단연 '고기'. 가게 내부에 냉장 코너가 있는데, 왼쪽에는 소고기류 오른쪽에는 돼지고기류가 존재한다. 종류가 꽤나 많은 터라 방문한 날에는 모든 종류의 고기를 먹어보진 못할 정도였다. 이날 우리는 소고기를 먹으러 온 거라 소고기 위주로 식사를 했다.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소고기는 상태가 참 좋았다. 마블링도 적당했고, 냉동이 아닌 냉장이라 더욱 기대가 됐다. 식사 후반부에는 돼지고기도 먹어봤는데, 돼지고기도 괜찮았다. 개인적으로는 소고기는 새우살, 살치살이 괜찮았고 돼지고기는 목덜미 살이 맛있었다.

 

이 곳은 처음 세팅되는 밑반찬 외에는 전부 셀프라고 보면 된다. 음료와 술도 마찬가지. 우리는 이른 시간에 들린 터라, 음료나 술은 먹지 않았지만 음료와 술을 즐길 계획이라면 다 마시고 테이블 위에만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계산에 포함된다.

지글지글 익고있는 소고기

맛은 정말 맛있었다. 무한리필집 소고기가 아니라고 해도 믿을 정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소고기를 맘껏 흡입했다!

 

서울 회식의 달인 총평 (★★★★☆)

질 좋은 소고기를 배부르게 먹기엔 지갑 걱정이 될 때가 있다. 무한리필 이상의 퀄리티를 가진 무한리필 집. 적당한 가격으로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모두 맛볼수 있는 곳.

 

서울 회식의 달인 신논현점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 2길 39 2층

영업시간 : 00:00 ~ 24:00 (코로나 때는 22시까지)

전화번호 : 02 - 518 - 2622

주차 : 가능

휴무 : 없음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