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꿀이와 "맛집" 여행! 맛있으면 0칼로리!

명동, 고급스럽고 우아한 브런치 [버드더카페]

by 혁꿀이 2021. 5. 10.
반응형

<버드 더카페> 내부

2021년 5월 5일 수요일, 어린이날을 맞아 방문한 명동의 <버드 더 카페>. 포스팅 제목에서도 말했듯 이곳은 상당히 우아하고 고급진 카페이다.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복잡 거리는 명동의 분위기와는 다르게, 한층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그런 카페이다.

<버드 더카페> 내부 2

일단 이곳은 식탁이 무지하게 크다. 대리석이나 원목으로 되어있는 넓직한 테이블은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인테리어는 모던하게 되어있다. 위층이 결혼식장이라 그런지, 이곳도 결혼식장같은 우아한 느낌이 담아져 있는 카페이다.

<버드 더카페> 메뉴판

메뉴는 상당히 다양하다. 카페답게 커피류, 티, 스무디, 과일주스등 많은 종류의 음료가 준비되어있고 브런치 메뉴도 참 다양하다. 브런치뿐만 아니라 샐러드나, 수프, 리조또등도 있다. 세트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니 다양한 요리를 맛보고싶은 사람이라면 세트메뉴를 시켜보도록 하자.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세팅을 해주신다. 정말 위층 결혼식장 업체의 세팅을(?) 해주셔서 놀랐다. 어쩌면 함께 결혼식장과 함께 운영되고 있는 카페일 수도 있겠다.

<버드 더카페> 음료.

우린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오렌지 에이드'를 시켰다. 음료는 머그잔에 나오는게 아닌 일회용 컵에 나오더라.

<버드 더카페>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음료가 나오고 조금 있다가 나온 '아메리칸 블랙퍼스트'.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다. 미니 해쉬브라운과 소시지, 스크램블, 미니 토스트 그리고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찍어 먹을 수 있는 케첩과 버터, 딸기잼 등도 함께 나온다. 샐러드위에 뿌려져 있는 소스는 발사믹 소스.

<버드 더카페> 케이준 치킨 샐러드

'케이준 치킨 샐러드'는 생각보다 퀄리티가 높았다. 신선한 채소들이 꽤나 다양하게 어우러져있어 정말 맛있게 먹었다.


명동 [버드 더카페] 총평 (★★★★)
필자는 브런치로는 배가 잘 안차는 타입인데. 이날은 대낮부터 배가 빵빵하게 명동 시내를 돌아다녔다. 그만큼 양도 많고, 맛도 있다. 무엇보다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좋았고 그중에서도 가장 좋았던 것은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좋았다. 그리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셔서 좋은 기억으로 남았던 가게이다. 명동에서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고싶은 사람이라면 한번 들려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18길 36
● 영업시간 : 매일 08:30 ~ 21:00
● 전화번호 : 02 - 777 - 0083
● 주차 : 가능은 하나 협소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돈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