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조금은 비싼 일본식 이자카야 [맛있는 교토]

by 혁꿀이 2021. 5. 23.
반응형

[맛있는 교토] 테라스

2021년  5월 20일 목요일, 저녁을 먹으러 들린 [맛있는 교토]. 분위기를 중시하는 필자에겐 딱이었던 술집이었다. 하지만 강남에 입점해있는 만큼, 안주값은 그다지 저렴하진 않다. 물론 안주는 무난하게 맛있었지만, 가격을 못 따라간다는 생각이 들었던 것은 사실이다. 술값은 소주, 맥주 모두 병당 5500원 정도. 여기선 마구 먹다간 자칫 지갑이 가벼워질 수도 있다. 배를 채우고 2차로 오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맛있는 교토] 인테리어

이곳은 인테리어에 힘을 많이 줬다. 고급 일식당에 온것같은 일본풍의 인테리어가 기분을 좋게 만들었다. 기분 좋게 취하고나면, 마치 일본에 여행 온 것 같은 기분도 든다. 야외 테이블도 있으니, 선선한 바람을 맞으며 한잔 걸치기에 딱 좋다.

[맛있는 교토] 세팅

밑반찬은 간결하다. 완두콩이 나온다. 메뉴가 워낙 다양해 메뉴판은 따로 찍진 않았지만, 꼬치류와 튀김류, 나베, 일품요리, 사시미까지 다양한 일본음식을 판매한다. 우리가 주문한 음식은 '돈코츠 오뎅 나베(25000)'와 '해물 고추우동 볶음(19000)'. 먹다가 양이 아쉬워서 '연어 타다끼(21000)'도 시켰다.

[맛있는 교토] 돈코츠 오뎅 나베
[맛있는 교토] 해물 고추우동 볶음

요리는 빠르게 나오는편이다. '돈코츠 오뎅 나베'는 딱!  돈코츠 라멘 국물 맛이다. 유부와 채소, 돈코츠와 오뎅이 들어가 있다. 면만 없을 뿐 2인분짜리 돈코츠 라멘이라고 보면 된다. 육수는 진하고 좋았으나, 25000원이라기엔 살짝 아쉬운 느낌이었다. '해물 고추우동볶음'은 딱! 야끼우동 맛이다. 해산물은 풍부하게 올려져 있었으며, 전혀 매콤하거나 하진 않았다. 가격 대비 양은 아쉬운 편. 1차로 식사를 하여 배를 채우고, 2차로 왔다면 딱 적당할 양일 것 같다. 우리는 식사 겸으로 왔었기에, 양이 아쉬워서 '연어 타다끼'도 추가 주문하였다.

[맛있는 교토] 연어 타다끼

'연어 타다끼'도 무난한 맛이었다. 한 가지 흠이라면 역시나 양이다. 술 한잔 하며 한 점씩 집어먹기에는 좋았다. 신선했고.


강남 [맛있는 교토] 총평 (★★★☆)
일본식 선술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만족할만한 식당이라고 생각된다. 맛은 특색이 있거나, 특별하진 않지만 무난하게 기본 이상을 하는 집이라고 생각된다. 생각보다 사람이 바글 바글대는 곳이라 '주변이 매우 시끄럽다는 것'은 각오하고 가야 한다.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한잔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75길 29
● 전화번호 : 02 - 3481 - 0068 
● 영업시간 : 매일 17:00 ~ 03:00 (단, 코로나때는 22:00)
● 주차 : X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