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두번째 방문, 질좋은 '#소고기' #무한리필 #부페 [#회식의 달인]

by 혁꿀이 2021. 6. 10.
반응형

2021년 6월 10일 목요일,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논현역 부근의 [회식의 달인]. 이곳은 강남역, 논현역, 신논현역에서 가까 우며 이 지점 외에도 수원, 하남, 강변 등에도 지점이 있다. 우리가 흔히 볼수있는 '돼지고기 무한리필'집과 다르게, 이곳은 돼지고기뿐만 아니라 소고기도 취급한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맛있는 여행을 떠나볼까?

[회식의 달인] 외관

논현역 2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오다 보면 먹자골목을 맞이 할 수 있는데 먹자골목을 두리번거리다 보면 2층에 큼지막하게 위치하고 있다. 이곳은 지하철역과도 가까워 접근성이 참 좋다.

[회식의 달인] 앞간판

가게앞에는 이러한 문구들이 적혀있다. 사장님의 딸(?) 사진이 걸려있는데, 이 가게의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다. 그만큼 '고기의 질' 만큼에는 자부심을 내세우는 곳이다. 우리가 흔히 '무한리필' 이라하면 고기의 질 때문에 꺼려하는데, 이곳은 그럴 염려가 없다.

[회식의 달인] 고기 Bar

이곳은 고기뿐만아니라 밥이나 라면, 고기에 필요한 채소(상추, 버섯, 마늘, 파절임 등), 그리고 소스류까지 모두 무제한이다. 음료나 추가메뉴(된장찌개, 물냉면, 비빔냉면 등) 외에는 모두 무제한인 셈이다. 사진에서 볼 수 있다 시피 고기의 질은 훌륭하다. 필자는 이곳에 가는 날이면 돼지고기보다도 소고기를 위주로 먹는데, 그날그날 부위에 따른 컨디션이 조금씩은 다른것이 사실이다. 오늘은, 부채살과 새우살이 괜찮았다. 돼지고기를 먹을 때면 '목덜미 살'을 먹는데, 꼬들꼬들하니 술안주로 딱 좋다.

[회식의 달인] 우삼겹

고기뿐만 아니라 채소까지 무제한이니, 내가 좋아하는 마늘이나 버섯들을 '듬뿍'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고기를 먹다가 느끼할 때면, 칼칼한 라면을 끓여 곁들이면 좋다. 필자는 오늘 추가 메뉴로 물냉면(6000원)을 시켜봤는데, 솔직히 물냉면은 그저 그랬다. 다음 방문 땐 물냉면은 안 먹는 걸로. 그냥 라면 먹는 게 날듯하다.

논현역 [회식의 달인] 총평 (★★★★)
소고기를 마음껏 먹다간 지갑이 가벼워지는 대참사가 일어난다. 그렇기에 가게의 상호명(회식의 달인)처럼 적당한 가격으로 '소고기 회식'을 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들려볼 만하다. 고기 자체의 질도 나쁘디않고, 고기뿐만 아니라 배를 채울수있는 여러종류의 음식들이 존재하니 들려볼만하다. 신선한 소고기를 마음껏 즐겨보고 싶은 사람은 이곳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서울 강남구 학동로 2길 39 2충

● 영업시간 : 00:00 ~ 24:00 연중무휴 (단, 코로나 때는 22:00까지)

● 전화번호 : 02 - 518 - 2622

● 주차 : X (공용주차장 이용 가능, 유료)

● 휴무 : X

 

>>> [회식의 달인 1편] 리뷰 보러가기!

https://you-1124.tistory.com/16

 

서울 논현, 무한리필의 틀을 깨다 [회식의 달인]

4월 7일 목요일, 아침부터(?) 소고기가 먹고 싶어서 들린 논현의 무한리필 고깃집 '회식의 달인'. 평소 무한리필 집은 잘 안 가는 편인데, 찾아보니 이 곳은 평이 좋아 한번 들리기로 결심하였다.

you-1124.tistory.com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