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신선한 쌈과 쌀국수가 무한리필! [다채로움]

by 혁꿀이 2021. 7. 9.
반응형

[다채로움] 외관

2021년 7월 8일 목요일, 저녁을 먹으러 간 서판교의 [다채로움]. 서판교 쪽에 있는터라 사실 차를 가져오지 않는 이상 접근성은 좋지 않다. 이곳은 본래 [아초원]이란 이름으로 운영을 해오다가, 구성과 함께 가게 이름만 바뀌었다. 필자는 이곳이 [아초원]일 때부터 종종 들렸었는데, 바뀐 것을 말해주자면 이곳은 본래 쌈/ 고기/ 쌀국수 모두가 무한리필이었던 집이었는데, 고기 무한리필은 아쉽게도 중단되었다. 이젠 쌈과 쌀국수 리필만 가능하다.

[다채로움] 메뉴판

메뉴랄건 없다. 인당 평일은 16000원, 주말 및 공휴일은 18000원을 지불하면 된다. 조금은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곤 생각된다. 그리곤 고기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돼지고기. 소고기. 오리고기'중에서 고르면 된다. 한 가지 종류로만 시켜도 되고, 세 가지 다 골고루 시켜도 된다. 우린 세 가지 고기를 다 주문하였다.

[다채로움] 월남쌈

주문을 하면 꽤나 빠르게 월남쌈이 나온다. 채소는 신선하며, 정말 갖가지 종류의 채소들이 존재한다. 신선한 채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참 좋다. 원하는 종류의 채소만 따로 부탁드려도 된다. 사실 이곳 월남쌈은 리필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양이 넉넉히 나오긴 한다. 사장님의 후한 인심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더불어 소스로는 피시소스와 땅콩소스, 고수가 나온다.

[다채로움] 고기 삼총사

고기는 사진상 왼쪽으로부터 소고기, 오리고기, 돼지고기이다. 딱 이 사진으로 보이는 '고기만' 리필이 불가능하고 대신에 추가가 가능하다. 소고기와 오리고기는 3000원, 돼지고기는 2000원. 고기는 생각보단 양이 많지 않으니 채소를 듬뿍 넣어 월남쌈을 만들어먹도록 하자. 그리고 고기판 밑에는 작은 촛불이 존재하여 고기를 식지 않게 즐길 수 있다.

[다채로움] 쌀국수

여기 쌀국수, 은근히 맛있다. 필자는 쌀국수를 너무나도 좋아하는터라 일주일에 한 번 이상은 꼭 쌀국수를 먹는다. 쌀국수를 먹으러 베트남에 갔을 정도이니 말이다. 어쩌다 종종 가게 되는 '쌀국수 무한리필 집'이나 '미니, 저렴한, 가성비 쌀국수'따위를 먹을 때면 실망을 하곤 했다. 이곳 쌀국수는 비록 '후식 쌀국수'지만 맛만은 프랜차이즈 쌀국수에 뒤지지 않는다. 국물이 깊고, 고수씨의 향을 물씬 머금은 쌀국수이다. 게다가 무한리필이라니! 쌀국수는 꼭 후식으로 먹지 않아도 되고, 월남쌈을 즐기며 먹어도 되니 먹고 싶은 사람은 미리 요청드려도 된다.

● 판교 [다채로움] 총평 (★★★★★)
접근성이나 가성비는 떨어지지만, 월남쌈과 쌀국수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당연히 만족할만한 가게임은 틀림없다. 요새 '월남쌈 무한리필'집이 우후죽순 생겨났는데, 그중에서 꼽으라면 손꼽힐만한 집이라고 생각된다. 신선한 월남쌈과 깊은 맛의 쌀국수를 배부르게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 33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 전화번호 : 031 - 707 - 0706
○ 주차 : X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