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꿀이와 "맛집" 여행! 맛있으면 0칼로리!

서울 연남, 분위기 있는 핫플레이스 [작당모의]

by 혁꿀이 2021. 4. 15.
반응형

4월 11일 일요일, 저녁식사를 마치고 소화를 시킬 겸 그리고 달콤한 달달이들을 먹고 싶어서 들린 연남동의 카페 '작당모의'. 이 곳은 분위기도 좋고, 특히 사진 속 저 티라미수 케이크가 인기가 많아 요새 핫한 곳이다. 방문했을 당시 역시나 사람들이 바글바글했지만, 다행히 웨이팅은 없이 입장할 수 있었다.

'작당모의' 테이블 안내판

사람이 많아 내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조용하며 아기자기하며 은은하며 프라이빗 하기까지 하다. 따듯하고도 고급스러운 침실 같은 분위기랄까? 연인과 방문하면 좋을 것 같은 분위기이다.

'작당모의' 메뉴판

이곳은 여러 종류의 커피와 디저트를 판매한다. 이날 우리가 시킨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컴포트 미 티' 그리고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인 '티라미수'이다. 원두는 산미가 있는 것, 없는 것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가격대는 보시는 바와 같이 그리 저렴하진 않다. 하지만 연남동 주변의 시세를 고려했을 때는 적당하다고 생각된다.

디저트가 나왔다. 플레이팅에 꽤 신경을 쓴 것 같은 느낌이 들며, 맛은 훌륭하다. 커피도 티도 케이크도.

'작당모의' 티라미수

티라미수는 생각보다 크다. 성인 남성 손바닥만 한 정도의 크기랄까? 내 기준에선 많이 달았지만, 달콤한 케이크를 한입 머금고 아메리카노를 한잔 마시니 정말 좋더라.

 


연남동 작당모의 총평 (★★★★)
우아한 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 좋은 분위기 덕에 얼른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싶어 진다. 연인과의 은은하고도 달콤한 데이트 장소를 찾아보고 있는 분이라면 찾아가 보는 게 어떨까?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 32길 19

영업시간 : 12:00 ~ 21:00

전화번호 : 070 - 8838 - 3815

주차 : 가능은 하나 불편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