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 홍대, '즉석떡볶이'의 진수 [또보겠지]

by 혁꿀이 2021. 4. 17.
반응형

[또보겠지] 외부. 2층에 존재한다.

2021년 4월 14일 수요일, 맛있는 떡볶이가 땡겨 찾게 된 홍대의 [또보겠지] 즉석 떡볶이집. 지인의 적극적인(?) 권유로 방문하게 된 홍대에서는 나름 유명한 떡볶이집이다. 우린 이른 시간에 첫 번째 손님으로 방문하여 망정이지, 금세 사람이 바글바글해졌다. 식사시간에 이곳을 찾게 된다면 웨이팅은 꼭 하게 될 것 같았다.

[또보겠지] 내부

내부는 아기자기하다. 사장님께서 그동안 모아두신 피규어와 소품들이 가게 안을 가득 채우고 있다.인 줄 알았는데 [또 보겠지] 브랜드의 일종의 인테리어 방식 같았다. 이 곳은 체인점이기 때문이다. 여하튼, 어느덧 20대 후반이 된 필자도, 이곳에서 즉석떡볶이를 먹고 있자니 마치 내가 고등학생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었다. 음식이 준비되는동안 가게 안의 인테리어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

[또보겠지] 메뉴판

메뉴는 인원수에 따라 주문하면 된다. 이곳의 즉석떡볶이는 종류가 한 가지이기 때문이다. 인원수에 맞춰 좋아하는 사리를 추가하면 되는데, 기본 떡볶이에도 넉넉하고 다양한 사리들이 들어있으니 먹어보고 추가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그 외에는 감자튀김과 볶음밥이 있는데, 감자튀김은 꼭! 시켜드셔보길 바란다. 이 곳의 별미이자 느끼하며 꾸덕꾸덕한 것이 입맛을 사로잡는다. 떡볶이와 궁합이 잘 맞는달까? 우린 버갈(버터 갈릭) 감자튀김을 추가했다

[또보겠지] 즉석떡볶이 2인

보글보글 끓고있는 즉석 떡볶이. 깻잎을 좋아하는 나로서는, 깻잎이 듬뿍 들어가 있는 것이 참 마음에 들었다. 그 외에도 떡, 달걀, 소시지, 어묵, 라면사리, 쫄면 사리, 온갖 야채 등이 들어가 있었다. 다양한 음식들을 요리조리 건져먹는 것이 즉석떡볶이의 매력이라고 할수있겠다. 소스는 전혀 맵지않은 맛있는 떡볶이 국물 맛! 호불호없이, 남녀노소 좋아할 맛이다.

버터갈릭 감자튀김

보기만 해도 살이 찔 것 같은(?) 비주얼이지만, 이 감자튀김을 보자마자 다이어트 생각은 사라졌다. 달콤한 감자튀김을 한입 먹고, 자극적이게 맛있는 떡볶이를 한입 먹으면 진정한 단짠단짠을 느낄 수 있다.

주~욱 늘어나는 치즈

즉석떡볶이의 마지막은 언제나 볶음밥이다. 이 곳은 볶음밥을 주문하면 냄비에 있는 건더기들을 다 버린뒤 조리한다고 하니, 남은 즉석떡볶이는 여분의 그릇에 옮겨두도록 하자! 우리는 [날치알 볶음밥+치즈토핑] 1인분을 주문했는데, 2인 이서 먹기에도 충분했다. 오히려 즉석떡볶이와 감자튀김까지 먹은 터라 1인분이 딱 알맞았다. 볶음밥도 베이스는 즉석떡볶이 국물을 활용하므로 전혀 맵지 않고, 맛있다.

서울 홍대 [또보겠지 스마일보이점] 총평 (★★★★★)
홍대, 연남에는 맛있는 즉석떡볶이집이 많은데 이 곳은 그중에서도 단연 손꼽히는 집이다. 가성비도 괜찮고, 맛도 괜찮다. 이곳의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바라보며 떡볶이를 먹고 있노라면 마치 학창 시절로 되돌아온 것 같은 착각이 든다. 맛을 찾고 동심을 찾고싶은 사람이라면 이 곳 홍대 [또보겠지]에 찾아가 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마포구 와우산로 29길 14-8 2층
● 영업시간 : 일요일 제외, 매일 11:30 ~ 22:00 (L.O 21:00)
● 전화번호 : 02 -332 - 8907
● 주차 : 가능
● 휴무 : 매주 일요일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