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이색적이고 독특한 외관의 [스타벅스]

by 혁꿀이 2021. 4. 28.
반응형

'제주 스타벅스' 외관

2021년 4월 19일 월요일 오후에 들른 [스타벅스]. 식사를 마치고 꼭 티타임을 하는 나는, 이 독특한 외관을 보고 들어가지 않을 수가 없었다. 마치 '하울의 움직이는 성'을 연상케하는 거대한 조각은 들어가기도 전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실제로 보면 실로 거대한 이 조각(?)은 제주 스타벅스에서만 볼 수 있는 진귀한 풍경이다. 이색적이고도 독특한 외관때문인지 매장 앞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제주 스타벅스' 내부

내부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스타벅스와 똑같다. 리저브 메뉴들도 존재하며 마찬가지로 여러 종류의 텀블러와 원두, 스타벅스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다. 어딜 가나 마찬가지겠지만 스타벅스엔 사람이 항상 바글바글 댄다. 총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있으며, 2층은 뷰가 참 좋다. 특히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제주 스타벅스 한정 메뉴들이 있으므로 방문한다면 꼭 즐겨보도록 하자.

'제주 스타벅스' 메뉴판

메뉴는 일반 스타벅스와 같으며, 거기에 추가로 제주도에서만 판매하는 한정메뉴들이 존재한다. 제주도 한정 메뉴로는 [제주 별다방 땅콩 프라푸치노/ 제주 별다방 땅콩 라떼/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이렇게 6가지 음료가 있다. 시즌마다 제주 한정 메뉴는 바뀌는 것 같은데, 우리가 방문했을 당시엔 이렇게 여섯 종류의 한정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제주 천혜향 블랙티 블렌디드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

우린 상큼한 음료가 먹고 싶어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와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를 주문했다. 둘 다 과일음료라 그런지 정말 상큼했다. '제주 천혜향 블랙 티 블렌디드'는 달콤하며 신 슬러쉬같은 느낌이랄까? '제주 청귤 레모네이드'는 말 그대로 레모네이드인데, 전혀 시지 않고 달달하기만 했다. 그리고 중간중간에 씹히는 알로에? 같은 과일 조각(어쩌면 청귤 조각일 수도 있다. 하지만 그러기엔 너무 탱글탱글했다.)은 마실 때마다 즐거움을 준다.

제주 스타벅스 중문점 총평 (★★★★☆)
스타벅스는 어딜 가도 맛이나 서비스는 기본 이상을 한다. 제주도에는 몇 곳의 스타벅스가 있는데, 중문점이 그중 가장 이색적이고 독특한 외관을 소유한 스타벅스가 아닐까 생각해본다.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한정메뉴들로 즐거운 티타임과 함께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110번 길 32
● 전화번호 : 1522 - 3232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9:00
● 주차 : 가능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