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성동, 하와이안 음식점 [알로하 테이블]

by 혁꿀이 2021. 5. 5.
반응형

[알로하 테이블] 외관 및 내부

2021년 4월 21일 수요일, 저녁을 먹으러 방문한 삼성동 코엑스의 [알로하 테이블]. 파르나스몰 안에 넓직히 입점해있는 이 곳은, 식사를 곁들이며 가볍게 맥주 한잔 하기에 좋은 곳이다. '하와이안' 컨셉처럼 직원분들의 의상도 그렇고, 메뉴 또한 하와이안 요리들이다.

[알로에 테이블] 메뉴

메뉴는 꽤나 다양하다. 스테이크, 파스타, 사이민(면요리), 볶음밥, 버거, 샐러드 등등... 굳이 따지자면 '양식'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그중에서도 우린 푸푸스(하와이안 말로 '가볍게 즐기다'라는 의미) 요리들이 어우러진 '푸푸스 플레이트'와 맥주 두 잔을 시켰다.

[알로하 테이블] 내부

음식을 기다리며 내부를 찍었다. 하와이안 컨셉답게 인테리어도 시원하게 꾸몄다. 야자수 잎 같은 식물이 천장에 주렁주렁 매달려져 있으며, 시원한 파도 그림과 더불어 서핑 모형도 벽에 달려있다. 마음에 드는 인테리어였다. 여행 온듯한 느낌을 받았달까? 그리고 참고로 이곳은 피클 등의 밑반찬은 셀프이다.(직원분께서 가져다주시지 않는다. 시킨 메뉴 외에는 다 셀프라고 보면 된다.)

[알로하 테이블] 푸푸스 플레이트

이곳은 '푸푸스' 메뉴들이 존재하는데, 푸푸 스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요리를 뜻한다. 그 요리들이 한데 어우러진 '푸푸스 플레이트'를 주문했다. 모치코 프라이드치킨과 골든 코코넛 쉬림프, 갈릭 프렌치프라이, 소시지, 코울슬로 등으로 이루어진 구성으로 가볍게 맥주 한잔하기에 좋았다. 온통 튀김요리라 조금은 느끼했지만 말이다. 평소, 소스에 듬뿍 찍어 먹는 걸 좋아하는 필자인데 저기 보이는 칠리소스엔 고수가 꽤나 많이 들어가 있다. 고수를 못 먹는 사람이라면 유의하도록 하자. 그리고 양은 상당하다. 둘이 먹다가 남겼다...(튀김요리라 그런 걸 수도.)

[알로하 테이블] 푸푸스 플레이트 2

삼성동, [알로하 테이블] 총평 (★★★☆)
하와이안 음식을 좋아하거나, 맥주 자체를 즐기고 싶어 하는 분이라면 만족해할 만한 식당이라고 생각된다. 안주 느낌의 요리뿐만 아니라 식사도 있으니 배를 채우러 들려보는 것도 좋겠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하와이안 메뉴도 있지만, Local menu도 있으니 하와이안 요리를 즐기고 싶은 사람은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몰 지하 1층
● 영업시간 : 매일 10:30 ~ 22:00
● 전화번호 : 02 - 3453 - 9513
● 주차 : 가능
● 휴무 : X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