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혁꿀이와 "맛집" 여행! 맛있으면 0칼로리!

수원, 가성비 좋은 맛있는 중국집 [만빈원]

by 혁꿀이 2021. 6. 18.
반응형

[만빈원] 외부

2021년 6월 17일 목요일, 점심을 먹으러 방문한 수원의 [만빈원]. 매교역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엄청나게 화려하거나 특색 있는 음식점이 아니고 동네 어디에서나 볼 수 있는 중국집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뛰어난 가성비와 맛때문이다. 그럼 혁꿀이와 함께 [만빈원]으로 떠나볼까?

[만빈원] 내부

내부는 깔끔하다. 전형적인 중국집 인테리어이며, 홀 자체는 꽤 넓다. 아무래도 접근성은 좋지 않은 편이라 배달로 드시는 분이 더 많은듯하다. 그렇기에 넓은 내부를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만빈원] 메뉴

메뉴는 우리가 중국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로 이루어져 있다. 우리가 눈여겨봐야 할 점은 바로 '가격'이다. 짜장면이 단돈 3000원! 필자의 동네(분당) 짜장면은 기본 5000원부터 8000원대까지 가격이 형성되어있는 반면, 이곳은 가격이 참 착하다. 가성비가 참 좋은 가게라고 생각된다. 필자는 짬뽕과 쟁반짜장을 주문하였다.

[만빈원]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짜장면 짝꿍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춘장이 나왔다. 더 달라고 하면 부족함 없이 또 채워주신다.

[만빈원] 짬뽕
[만빈원] 쟁반짜장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다! 일단, 짬뽕에서 '불맛'이 난다는 것에 놀랐다. 4000원짜리 짬뽕에서 불맛이 나다니...! 솜씨 좋으신 주방장님 덕에 짬뽕 국물은 기가 막히다. 면과 건더기도 실하게 들어있다. 쟁반짜장은 양이 상당하다. 입이 짧으신 분들이라면 셋이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이랄까? 쟁반짜장 또한 면과 건더기, 그리고 해산물도 풍부하게 들어있다.

 

수원 [만빈원] 총평 (★★★★★)
적당하게 자극적이고 맛있는, 그리고 양이 푸짐한 중국집이다. 종종 수원 갈 일이 있으면 언제든 부담 없이 즐겨도 될 가성비가 뛰어난 중국집이다. 탕수육도 단돈 만원밖에 안 하니, 다음에 방문할 때는 안 먹어본 메뉴도 이것저것 시켜볼 생각이다. 수원 근처에서 맛있는 중국음식을 주머니 가볍게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이곳을 방문해보는 것이 어떨까?

●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효원로 94번 길 9
● 영업시간 : 월요일 제외, 매일 11:00 ~ 20:30
● 전화번호 : 031 - 232 - 2836
● 주차 : 가능
● 휴무 : 매주 월요일

 

위 포스팅은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